쌍커플 재수술이 어려운 이유? 경우에 따라서 재수술이 힘들수도~ 본문

패션.뷰티

쌍커플 재수술이 어려운 이유? 경우에 따라서 재수술이 힘들수도~

안나씨 2017. 2. 3. 07:00

첫번째 쌍커플 수술보다 더 어려운 재수술의 어려움.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성형술이 있지만 그 중에 가장 만만한(?) 수술이 바로 쌍커플 수술입니다.

수술이 잘만되면 확달라진 인상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눈이 컴플렉스인 여성이라면 한번쯤은 생각해보는 수술입니다만 눈수술은 많이 하는만큼 재수술의 빈도도 높습니다.

그러나, 쌍커플 재수술의 경우 첫번째 수술보다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신중해야할 부분이기도 합니다.

쌍커플재수술의 여러가지 경우와 어려운 경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쌍커플 재수술을 생각해봐야 하는 경우



재수술을 하는 경우는 쌍커플 라인 수술, 비대칭, 너무 크게된 쌍커플로 부자연 스러울 때, 소시지처럼 부은 눈, 쌍커플 라인이 어려겹으로 겹쳐져 생긴경우, 앞트임과 뒷트임으로 인해 생긴 흉터 등 첫번째 수술의 결점을 보완하는 것은 물론 부작용으로 고통을 받을 때도 재수술을 하게 됩니다.


★ 쌍커플 재수술이 수월한 경우



쌍커플 수술을 다시 하게되는 가장 많은 케이스는 바로 수술 후 풀려버린 쌍커플을 바로 잡는 수술인데 재수술 중에서 수술 난이도가 비교적 낮고 수술 후 만족도도 높은 편에 속합니다.

수술 방법도 풀린 쌍커플을 매몰법으로 재수술 하거나 절개법으로 시술을 하기도 하지요.

또 소시지 눈이라고 불리는 부은 듯한 쌍커플은 자신의 눈보다 쌍커플이 크게 그려진 경우가 대부분이라 재수술을 할 경우 쌍꺼풀의 크기를 줄이고 라인 아래쪽의 두터운 근육층과 재방조직을 제거해 부어보이는 쌍커플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재수술이 어려운 쌍커플 수술



위의 방법은 비교적 쉽고 또 결과의 만족도도 높은 편에 속하는 수술이지만 반대로 재수술이 어려운 경우도 있는데요.

바로 첫번째 수술 후 눈이 안감긴다거나 속눈썹이 뒤집혀 보이는 안검외반은 가장 힘든 쌍커플 재수술에 속합니다.

또 외관상, 기능적으로 해결이 불가능 한 경우도 있는데 수술 후 눈이 시리거나 시술 후 시력저하가 급격하게 찾아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증상의 경우 재수술이 참 힘들다고 합니다.


★ 쌍커플 재수술은 시술자의 실력에 따라 갈린다!



이런 쌍커플 수술의 부작용을 없애려면 첫수술을 잘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만...이미 엎질러진 물이라면 어떻게 해서라도 정상적으로 바로잡는 것이 더 중요하겠죠?

쌍꺼플 수술의 재수술이 도저히 불가피하다면 재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을 찾아 충분한 상담은 물론 첫수술 보다 훨씬 더 신중하게 수술을 결정해야 합니다.

연예인 중 쌍커플 수술의 재수술 후 더 잘못된 경우를 보셨다면 그 결정은 쉽게 내릴 수 없겠죠?



또한 쌍커플 재수술은 시술을 하는 의사의 능력에 따라 성공여부가 좌우된다고 하는데요.

풍부한 재수술 경험을 통한 노하우는 물론 손기술도 뛰어난 의사에게 맡기는 것이 기능적인면과 미적인 면에서 모두 높은 성공확률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쌍커플 재수술은 병원의 선택이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죠.

다행히 저는 오래전에 수술을 했음에도 큰 표시가 나지 않아 만족합니다만 재수술을 받아야 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심사숙고를 거쳐 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