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아파트 분양정보 '김천센트럴자이' 11일부터 모델하우스 오픈! 본문

금융.재테크

김천 아파트 분양정보 '김천센트럴자이' 11일부터 모델하우스 오픈!

안나씨 2016. 11. 12. 07:00

김천 아파트 분양정보 '김천센트럴자이' 11일부터 모델하우스 오픈!


경북 김천시 부곡동에 지을 예정인 GS건설의 '김천센트럴자이'의 모델하우스를 11월 11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습니다.

GS건설의 대표 아파트브랜드 자이(Xi)는 김천에는 처음 선보이는 아파트라 그 청약열기가 높을 것을 보이는데요.

아파트 규모와 특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천센트럴자이 공급면적과 특징



GS건설의 김천센트럴 자이는 지상 17~28층의 높이로 총 9개 동에 전용면적 59㎡~99㎡형으로 나누어 총 930가구로 짓게됩니다.

그 중 요즘 트랜드라 할 수 있는 '틈새 평면'인 74㎡형도 312가구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 아파트의 매력은 모든 주택이 방3개와 거실이 전면에 배치되는 구조인 4베이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통풍, 채광, 개방감을 높이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74㎡ A형, 84㎡ B형, 99㎡형은 3방향 발코니로 설계되어 개방형 혁신편면으로 지어집니다.

주택에 따라서 넓은 워크인클로젯 드레스룸, 베타룸, 주방 펜트리 등이 적용되어 공간을 더욱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GS건설 김천센트럴 자이 근린생활시설



우선 단지를 동서로 관통하는 중앙광장이 있어 입주민들의 여가활동과 휴식공간으로 활용될 것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지상에는 차가 없이 100% 지하주차장으로만 좆성해 중앙광장활용을 극대화 했습니다.

단지 중심에 위치할 자이 아파트만을 위한 스페셜 커뮤니티 시설인 '자이안센터'는 맘스스테이션과 티하우스, 보육시설, 경로당등이 들어설 예정이고 김천센트럴 자이만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사우나, 무인택배 시스템도 구축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교육환경도 좋아 자율형 사립고인 김천고등학교와 김천중, 부곡초등학교가 단지와 인접해 위치해 있고 주변에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의 대형마트가 있고 김천제일병원, 경북김천으료원 등의 편의 시설도 갖춰져 있습니다.




이번 GS건설이 김천에 처음으로 짓게되는 '김천 센트럴 자이'의 청약은 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17일은 1,2순위 청약을 받습니다.

모델하우스의 주소는 경북 김천시 부곡동 901-3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Comments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