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주름 없애는 방법.목주름 관리법.목주름 없애는 운동?? 본문

패션.뷰티

목주름 없애는 방법.목주름 관리법.목주름 없애는 운동??

안나씨 2015. 1. 18. 07:00

목주름 없애는법

목주름으로 고민하신다면...

목주름 없애는 방법과 목주름 관리법.운동 소개합니다.

집에서 목주름 쉽게 해결해봐요~!!!

 

안녕하세요.안나씨랍니다:D 여성분들 피부관리하실때 얼굴만 집중적으로 관리들 많이 하시잖아요.반면 목관리는 소홀하게 되는데요ㅜㅜㅜ 나도 모르는사이 주름이 생겨버리면 왠지,, 나이도 들어보이고 늙어보일까봐 고민을 많이 하게되는데요.얼굴주름이야 화장으로 충분히 감춰질수 있지만..

목주름은 쉽게 가려지지 않아, 지금 목주름 없애는 방법 찾고 계신다면

집에서도 쉽게 목주름 없앨수 있는 방법과 목주름 관리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그럼 저만 따라오세용..^♡^~~

 

 

 

 

나이가 들면 몸에 노화가 자연스럽게 생기기 마련인데요.목피부도 노화가 돼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특히 다른피부에 배해 목피부는 얇고 피부피지선이 적기 때문에 목피부의 탄력도 적어 쉽게 주름이 생기는거랍니다..한번 생긴 목주름은 쉽게 지워지지않아, 평소에 목주름이 생기지않도록 예방을 하시고,더불어 목주름이 더이상 생기지 않게 하는게 중요한데요.무엇보다 목주름은 생활습관을 바로 잡아야지만 주름없는 고운 피부로 만들어 가실수 있답니다.!!!!!

 

목주름 없애는 방법(목주름 관리법)

 

1.목자세교정

요즘은 스마트폰을 보는 시간이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고개를 앞으로 젖일때가 많습니다.이런 자세를 계속 유지하신다면 목주름이 금새 생기게 됩니다.평소 휴대폰이나 컴퓨터.책을 보실때는 되도록이면 바른자세에서 목을 꼿꼿이 세워 보시는게 좋습니다.

 

 

2.베개높이,자는 습관

잠을 잘때 높은 베개를 배게 되면 고개가 앞으로 꺾여 목주름이 쉽게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평소 주무실때는 가급적 낮은 베개를 사용하시되 7~8cm높이의 베개를 사용하시면 목주름예방에 도움이 됩니다.더불어 잠자는 습관도 매우 중요한데요.엎드려서 잘때나 옆으로 잘때도 목에 주름이 잘생긴다고 합니다.

되도록이면 수면자세를 똑바로 해서 주무시는게 좋습니다.

 

 

3.수분부족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피부는 금새 건조해지고 탄력도 떨어져 어느새 주름이 생기기 쉬운 피부상태가 됩니다.어느 계절이든 항상 피부가 촉촉할수 있게 평소 수분을 많이 섭취해서 피부가 건조하지않게 하시고,또한 피부보습에 좋은 수분보습크림이나 화장품을 목주변피부까지 꼼꼼히 발라주세요.그럼 피부에 속과 겉이 수분으로 꽉채워져 주름이 생길수 없도록 한답니다.!!!ㅋㅋㅋ

 

 

 

4.자외선 차단제

일상생활에서 얼굴이나 팔.다리에는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고 다니시지만 목에는 잘 바르지않는분들이 많아요.

목도 얼굴만큼 자외선에 노출이 되면 쉽게 주름이 생기게 되는데요.외출하실때는 반드시 얼굴뿐만 아니라 목에도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시는게 몸주름을 예방하실수 있답니다.2~3시간 마다 한번씩 덧발라주시면 자외선을 차단하실수 있습니다.

 

 

5.목주름예방 마사지.스트레칭

얼굴에 바르는 보습탄력크림을 목에도 사용하시면 좋은데요.바르실때는 쇄골방향에서 얼굴쪽으로 쓸어 올리듯 마사지를 하시면 된답니다.마사지를 꾸준히 해주시면 처진목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줘 혈액순환도 잘되고 목주름이 생기지않도록 해줍니다.뿐만 아니라 목주름예방을 위해 목을 뒤로 당겨주는 운동을 자주 해주시면 목주름예방에 도움이 됩니다.^0^

 

 

6.목욕할때 때수건은 사용자제

대부분 목욕하실때 이태리타올로 얼굴이나 목 등 피부를 팍~팍 문질러 때를 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피부가 약한 목을 세개 미실경우에는 목피부가 쉽게 자극을 받아... 때를 미시는 방향에 따라 주름이 많이 생길수 있게 됩니다.되도록이면 피부에 자극이 가지않게 때타올은 사용하지 마세요.

 

나도 모르게 생겨버린 목주름~!! 하지만 오늘소개한 목주름 없애는 방법을 통해 집에서도 간단하게 목주름 관리해보면 어떨까요 ㅋ ㅋ ㅋ 매일매일 꾸준히 하셔서 예뻐진 나의 모습으로 만들어가세용~~~~~~~~~

 

 

Comments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