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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쉽게 살빼는 방법ㅡ굶지않는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노하우8가지?

안나씨 2014. 7. 30. 09:12

[쉬운 다이어트방법] 단기간 군살 빼는 다이어트 방법(운동)으로 하체비만.상체비만 탈출 성공~!! 먹으면서 하는 효과빠른 다이어트 시작해보세요.

 

안녕하세요.게으름뱅이 “안나씨”랍니다 :) 오늘은 여름 휴가철을 대비하여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왔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여자라면 365일이 다이어트라고 할만큼 시간과 돈,노력을 여지없이 투자한다고 봅니다.

저도 늘어가는 뱃살과 허벅지살...그리고 날이갈수록 엉덩이가 대야만큼 커져서 맨날 다이어트중.. ㅠ.ㅠ; 여러분도 다어어트를 한번쯤은 도전해보고 실패도 해봤을텐데요...살빼는것이 그리 쉬운일이 아닌것같아요. ㅎㅎ 그간..줄넘기, 달리기, 수영, 요가 등 등 각종 운동에서부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다이어트 식품이나 다이어트 음료, 다이어트 약...까지 안해본것이 없네요ㅡ.ㅡ;;; 결혼하고 남편따라 야식에 길들여지다보니 맛있는 음식을 뿌리칠수가 없어 그만~~얌얌..그러다가 다어어트는 작심삼일이 되는게 벌써 수십번.....

이것저것 다해봐도 결국은 음식조절과 운동, 제일 중요한건 나의 의지~!!!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거창한 다이어트보다는 기본부터 지키는 다이어트가 건강한 다이어트라 생각이 드네요.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수있는 다이어트 노하우..지금 추천해봅니당~ㅋ  ㅋ

그럼...GO~!! GO~!! .......

 


집에서 쉽게 살빼는 방법...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방법 8가지

 

1.30분간 근력 운동,30분간 유산소 운동

전문가들은 대부분 여성들이 유산소운동에만 몰두한다고 우려합니다.유산소 운동만으론 장기적인 체중감량 효과를 기대하기 힘듭니다..근력운동을 한 뒤엔~3일간 매일 평균 100kcal를 더 연소하게 되고 근육 1.3kg이 늘 때마다 매일 120kcal의 추가적인 칼로리를 연소하게 됩니다.그래서 근력운동을 반드시 하셔야 하구요.유산소 운동30분, 근력운동 30분정도는 꼭 하셔야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2.매일 같은 시간에 잠들고 기상하기

숙면은 다이어트에서 매우 중요한데요..체중 감량을 목표로 두고 있다면 매일 8시간 수면을 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수면을 하게되면 성장 호르몬 분비를 끌어 올릴수 있어 깊은 수면을 취하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정말로 잠을 많이 자니깐 살이 빠지는건 맞는것 같아요. ㅋ 진짜루~~

 

 

3.매일 채소 한 접시 더 먹기

다른 식단 조절없이 채소를 조금 더 먹으면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살이 찌는 걸 막을 수 있답니다.채소를 통해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수 있어 건강도 챙기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4.일주일에 한번 생선 먹기

일주일에 딱~한번 식단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를 보실수 있답니다.해산물은 같은 분량의소고기나 ,닭고기보다 칼로기가 훨~씬 적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선은 오메가3도 많아서 뇌와 심장건강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어요..

 

 

5.술은 일주일 3회 이상 금지

우리가 즐겨 마시는 와인 한잔은 무려 250kcal정도 인데요ㅎㅎㅎㅎㅎ 음료와 알코올이 혼합 된 칵테일은 칼로리가 더 높다고 합니다.일주일에 4번 와인 한잔을 참아도 1000kcal니깐 다이어트를 위해 술은 자제하셔야 합니다.

또한 술을 마시게 되면 안주로 인해 칼로리가 엄청나게 높아지겠죠~ㅋ

 

 

6.올바른 자세로 운동하기

간혹 헬스장에서 런닝머신할때 핸들을 잡거나 매달리는 행동으로 운동효과는 떨어지게 되고 칼로리 연소도 25%나 급감하게 되는데,,같은 시간을 운동하더라도 그 자세가 어떻냐에 따라~칼로리 소모량이 확연히 달라질수 있어요.

올바른 자세로 운동을 하셔야 운동효과을 최대한 보실수 있답니다.

 

7.매일 한번씩 약 3분간 깊게 숨쉬기

코로 깊게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천천히 내뱉는 복식호흡법이 스트레스로 인한 체중증가를 막아줍니다..

약 3분간 깊게 숨쉬고 내뱉는 것만으로 스트레스 수치를 낮추고 화를 가라앉힐수 있다고 합니다..그로인해 스트레스성 폭식을 막아줄수가 있답니다.

 

8.강도 높은 운동 시작하기

성장 호르몬을 끌어 올리기 위해선 운동의 종류와 방법이 중요한데요,,포인트는 ‘강도 높게’.‘운동강도’와 ‘운동량’은 다릅니다.고강도 운동이란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기 위해 순간적으로 큰 힘을 쓰거나 심박수가 최대 심박수에 가까워지도록 짧고 격렬하게 움직이는 것 입니다..그렇게 된다면 몸은 충격에 적응하기 위해 체내의 성장 호르몬 분비를 유도하게 됩니다~~^0^

 

 요즘 다이어트방법도 다양하고 다이어트 식품도 많지만,,,결국은 내 자신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방법을 택하시는게 중요한것 같아요.아무리 좋은 다이어트라 하더라도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 다이어트를 무리해서 하게 된다면...흐 흐 몸에 무리가 갈수 있기 때문이죠.~!! ㅋ

 오늘 소개한 다이어트정보로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가 되세용~~~~~~~~~~~~~~~~~~~

비키니 입는 그날을 생각하며 치킨아~~ㅠ 피자야~~ 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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